日向ぼっこ :   선선한 오후,   햇볕쬐기

2020.06.15 일찍자도 일어나는 시간은 변하지 않아 본문

블로그/마츠다 코노카

2020.06.15 일찍자도 일어나는 시간은 변하지 않아

FLUDD 2020. 6. 17. 23:41

안녕하세요!

 

히나타자카 46 마츠다 코노카입니다

 

 

미용실에서 트리트먼트를 받고나서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졌습니다!! 환희!!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만지는 감각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뭐,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 ᐛ )٩و( ᐛ )٩و( ᐛ )٩و( ᐛ )٩و( ᐛ )٩

 

 

 

 

어제 히나아이에서 배경 말인데, 설마하던 히나타히의 담당이었던 나오와 제가 당번이 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스탭분의 정보수집이 대단해! ㅎㅎ

그래도 그걸 편집에 잘 짜집어서 만든 느낌이!

머쉬써.

 

머쉬써란게 사타츠 유리아짱이 말했던가?

성나림픽이었나도 좋았었지~~

DASADA 촬영이 시작한게 1년전이라고 생각하면 참말로 시간 흐르는게 빠르네에

 

 

 

 

 

아, 맞아맞아, 변함 없이 요리하기를 즐기고 있어요

만들고나서 메세지에 사진을 보내려고 하기때문에, 자연스레 보기좋게 찍으려고 신경을 쓰게됩니다! ㅎㅎ

기술과 함께

분위기를 띄우는(盛り上げ) 힘을, 앗, 틀렸다,

그릇에 담는(盛り付け) 능력을 익히게되면 좋겠어~

 

 

봐주세요!

생일 축하 받았습니다~

자숙기간이라 직접 축하받지는 못했지만, 케이크와 이 쿠키를 스탭분이 준비해주셨습니다

 

미팡상이 전해주셨는데, 설마하던 결혼식 BGM을 부르면서 가져온게 재밌었습니다 ㅋㅋ 빠빠빠빠~응 그거! 전해졌으려나? ㅋㅋ

 

6월 생일인 사람 누구였더라? 떠올려봤더니, 생각지도 못했던 저라서 놀랐지만 기뻤지

 

감사합니다!!!!

 

 

룰루

사이리움 색으로 되어있어요!

 

 

 

 

 

 

그럼 이쯤에서!

 

 

안녕( ᐛ )٩

 

#45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