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向ぼっこ :   선선한 오후,   햇볕쬐기

노기코이 키타노 히나코 연애스토리 16화 - 본 적 있는 남자 본문

노기코이

노기코이 키타노 히나코 연애스토리 16화 - 본 적 있는 남자

FLUDD 2016. 5. 7. 00:34

여름 방학이 되고 금새, 클래스 메이트 명과 여름 축제에 가게 되었다.

 

미리아 : 엄청 사람 많네…….

이오리 : 그래도 이거 나름대로, 축제라는 느낌이네!

미리아 : 그러고보니 히나코는? 방금까지, 여기 있었는데

이오리 : O, 못봤어?

: 아니, 나는 몰라

히나코 : 미안-! 기다렸지!

 

키타노가 커다란 솜사탕 자루를 들고, 달려왔다.

 

이오리 : 정말, 어디 갔다 왔어?

히나코 : 도중에 포장마차를 봐버려서, 참지 못해버렸어

 

키타노는 기가 죽은 말하곤, 솜사탕을 물었다.

 

히나코 : ~, 맛있어…… , 사과 사탕사는거 까먹었다!

 

(엄청 축제를 즐기고 있구나아…)

오랫동안 모두와 회장을 보고 돌아다닌 , 나는 화장실에 가게 되었다.

 

: 미안. 금방 돌아올테니까

이오리 : 그럼 나도, 근처에 있을테니까

 

잠시 그곳에서 모두와 헤어지곤, 편의점으로 향했다.

편의점의 화장실을 빌려 볼일을 , 가게 밖으로 나왔다.

거기서 나는, 있는 남자와 걷고 있는 키타노의 모습을 봤다.

 

남자 : 잠깐 같이 가자? 금방 저기니까

히나코 : , 좋아-

 

키타노는 그대로 남자와 함께, 인파와 뒤섞였다.

(누구지, 남자……?)

나는 정신을 차려보니, 사람의 뒤를 쫓아 걷고 있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