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向ぼっこ :   선선한 오후,   햇볕쬐기

EX대중 키타노 히나코, 니시노 나나세 대담 (미완) 본문

잡지

EX대중 키타노 히나코, 니시노 나나세 대담 (미완)

FLUDD 2016. 12. 16. 02:02

노기자카의 나침반

그룹에 대한 뜨거운 마음

 

노기자카46의 에이스. 니시노 나나세와, 노기자카46의 활발함. 키타노 히나코.
그다지 마주한 적이 없었던 두 사람이지만, 그룹을 향한 마음은 닮은 것이 있다고 한다.
「니시(西)」와 「키타(), 함께 방향을 나타내는 이름인 두 사람이 재보는 노기자카46의 미래. 두 사람이 간직하고 있던 마음이 노기자카46의 핵심이 된다!

 

니시노와 키타노는 옆구리를 찌르는 사이?

키타노상은 16번째에도 선발에 들어왔는데, 어딘가 석연치 않음을 안고 있는 것 같은데요

키타노 「선발에 정착하고 싶어」라는 목표는 이루었지만, 선발 테두리가 16인에서 19인이 되어서 상황를 지켜보자는 「한 번만 더」인 걸까나 라고.

「앞으로 가고싶어」라는 마음은 있는거네요.

키타노 네. 계속 포지션에 구애되어서 활동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기에.

이런 키타노상에 대해서, 니시노상에게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해요.

니시노 아뇨아뇨, 없어요 (웃음)

두 사람의 대담은 드물다고 생각했더니, 1년전에 『non-no』에서 했었군요. 기사에 의하면, 그때까지 엮이는게 없었는데도 니시노상이 키타노상의 옆구리를 찔렀다고.

니시노 찔러버렸네요 (웃음).

무심결에 장난을 치고 싶어지나요?

니시노 아뇨, 깊은 의미는 아니에요. 옆구리를 찌르는 일은 자주 있어요. 메이크상이라든지.

아아 멤버가 아니라.

니시노 (이토) 마리카에게도 찌릅니다 (웃음).

의외네요. 타카야마상과 노죠상이 아니라.

니시노 카즈밍에게는 장난이 익숙해서.

―2기생의 옆구리를 찌르는건 드물군요.

니시노 키이짱 이외에는 없어요

키타노 예이 (웃음)! 대기ㅣ실의 모습을 보면, 나나세상은 그닥 꺄꺄하지는 않지만, 이따금 노죠상의 어깨에 넙죽 기대거나, 멤버에게 응석을 부리는 모습이 「귀엽네~」라고 두근해버려요. 그러니까, 저와 어울려주실 때는 「해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웃음).

니시노 후후후후후.

non-no』에서는 니시노상으로부터 「앞으로 엮이자」라고 선언했는데요.

니시노 글쎄요, 키이짱과는 선발에서 함께 할 기회가 없어서, 그다지 같이하지 못했어요.

니시노상은 키타노상에게 어떤 인상이 있나요?

니시노 키이짱은 하이텐션한 이미지라서, 지금 몇 살이었지?

키타노 20살이 되었습니다!

니시노 (조금 동요하며) 아직 10대라고 생각했어. 키이짱은 테레비 카메라가 돌지 않아도 20살이 되어도 깡충깡충하고 있어. 제가 깡충되던건,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이어서.

그렇게나 옛날인가요 (웃음).

니시노 어제 리허설에서, 다른 멤버의 손을 잡고 끄는 동작이 있었는데, 확인 정도로 괜찮은데 키이짱은 전신을 사용하며 신이 났었어요. 그런 부분은 나와 다르구나고 생각해요.

키타노상은 니시노상에 대해서 어떻게 보시나요?

키타노 나나세상은 스스로 많은 이야기를 하는 타입은 아니에요. 그래도, 리허설에서 제가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는 것이 많네」「힘내지 않으면」이라는 심경일 때에 주위를 보면, 나나세상과 이코마상으로부터의 뜨거움이랄까 「여기가 힘내야 할 때구나」라는 것이 전해져왔어요. 하나 하나의 것에 향하고 있어서.

그건 15번째의 선발에 들어와서 느낀 건가요?

키타노 언더에 있던 때도 선발 멤버의 리허설을 보고 그렇게 느꼈습니다. 나나세상은 빼야할 점이 없어요. 그리고 요즘 생각했는데, 나나세상은 리허설의 출석률이 높아요. 다른 일이 많을텐데도 「또 나나세상 있어!(웃음)라고 생각해요.

니시노 후후후후후. 모두 일 때문에 없어서, 주위가 구멍이 송송난 때도 있어 (웃음).

스탭 분에게 「리허설에 나올 수 있도록 조정해주세요」라고 말하나요?

니시노 그런 건 아니지만 (웃음), 단순히 리허설 시간을 중요히 안하면, 뒤에서 제가 초조해져버려서. 몇 번이고 같은 것을 해서 싫증이 나기도 하지만, 리허설에 나오지 않으면 불안해져버려요.

키타노 나나세상을 보고나면 「방심하면 안되는구나」라고 생각해요.

 

라이브 리허설에서의 집중력이 높아진 노기자카 멤버

non-no』의 대담에 의하면, 리허설 때, 춤을 외우지도 못했는데 신나있던 키타노상이 스탭 분께 혼이 났던 적이 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지금은 괜찮나요?

키타노 아~, 2년전의 크리스마스 라이브의 리허설이네요.

니시도 그래도, 그 때는 모두의 앞에서 혼나고부터는 그런 것이 없어요. 오히려 키이짱은 적극적으로 배우고 움직이기도하고, 라이브의 리허설에 대하는 자세는 변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한 건이 컸다고 생각해요.

키타노 그 때의 스탭분이 화내는 방법이 「키타노~!」가 아니라 「키이짜~!」이었던걸 기억하고 있습니다 (웃음).

니시노 그랬었나 (웃음).

키타노 크리스마스 메들리의 부분이어서, 「리허설이 끝나는 시간에 쫓기고 있는데, 나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하게 되버려서 정말로 죄송해요!」라는 기분이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혼나는 일이 없게 되었죠.

키타노 작년의 여름도 언더만의 리허설에서 혼이 났지만요 (웃음).

니시노 그건 몰랐어 (웃음).

라이브의 리허설에서 니시노상이 혼난 일도 있었나요?

니시노 저는 없습니다. 정말로 기죽어버려서 화내기 어려울지도.

실제로, 혼난다면 어떻게 될까요?

니시노 깜짝놀래겠지이(웃음). 그래도, 괜찮아. 혼나지 않을 자신이 있어요.

그정도로 확실히 하고있다는.

니시노 지금은 전원의 집중력이 높아졌다고 생각해요. 이전에는, 리허설 중에 시간이 비는 멤버가 떠들어버려서, 「그럴 여가가 있다면 확인해보자」래서 바짝 긴장한 적도 있어요. 그래도, 지금은 비는 시간에 확인을 하기도하고, 모르는 것을 누군가에게 묻고, 모두 바뀌었어요.

키타노상은 퍼포먼스에 싱글싱글 웃는게 없어지고 섬세함이 나타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키타노 표정과 춤추는 법은 언더라이브에서 배웠습니다. 다만, 이번 여름의 전국 투어에서 언더와 선발의 댄스는 다르단걸 알았습니다. 언더는 개인으로 격렬하게 보여주지만, 선발 멤버는 하나의 작품이 되어요. 생 라이브가 많은 언더와 립싱크가 많은 선발의 다름이구나 라고. 지금은 저도 주위와 온도를 맞춰가자고 생각합니다. , 개인적으로 나나세상의 퍼포먼스를 좋아해요. 나나세상은 모두와 하나가 되면서도, 확실히 색을 내고 있어서.

니시노 에~, 기뻐 (미소).

스스로는 색이 나타난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니시노 그렇네요.










너무 졸려서 나머진 나중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