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向ぼっこ :   선선한 오후,   햇볕쬐기

노기코이 키타노 히나코 연애스토리 5화 - 프리스로우를 하는 법 본문

노기코이

노기코이 키타노 히나코 연애스토리 5화 - 프리스로우를 하는 법

FLUDD 2016. 5. 5. 03:46

어떤 날의 방과후.

두 건물을 잇는 복도를 걸어가고 있는데, 체육관 쪽에서 키타노의 목소리가 들려왔따.


히나코 : O군! 이제 가는거야?

나 : 그런데?

히나코 : 같이 농구하지 않을래?

나 : 농구인가......

히나코 : 같이 하던 애가, 볼일이 있어서 돌아가버려서.... 잠깐이라도 좋으니까 어울려줘?


(별로 못하는데...)


나는 잠깐, 키타노와 1대1 승부를 했다.


히나코 : 신난다-! 또 히나코의 승리네!

나 : 키타노, 강하네.... 농구 경험자?

히나코 : 응. 미니 농구를 하기도 했고, 중학생때 계속 농구부였어

나 : 그래서.... 나는 역시 농구는 잘 못해

히나코 : 자아, 프리스로우 대결 할까?

나 : 잠깐만, 먼저 해봐


키타노는 내 눈 앞에서, 서서 연속 프리스로우를 5번 넣었다.


히나코 : 오늘은 꽤 기세가 좋은 것 같아

나 : 대단해......

히나코 : O군도 해볼래?


일단 해봤지만, 결과는 역시나였다.


나 : 것봐. 역시 안돼...

히나코 : 조금 손목이 굳은걸까나? 무릎도, 좀 더 부드럽게 써봐...


키타노는 잠깐 나에게, 프리스로우를 하는 법을 알려주었다.


나 : 어렵네에...

히나코 : 그래도 꽤 요령이 생겼다고 생각해!


키타노는 하얀 이를 보이며, 방긋 웃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