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向ぼっこ :   선선한 오후,   햇볕쬐기

카도카와 별책 Vol.1 키타노 히나코 & 테라다 란제 롱 인터뷰 번역 본문

잡지

카도카와 별책 Vol.1 키타노 히나코 & 테라다 란제 롱 인터뷰 번역

FLUDD 2016. 4. 24. 03:16

권미 스페셜 롱 인터뷰

노기자카46 키타노 히나코, 테라다 란제

 

135월의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2기생 멤버로서, 노기자카46에 들어온 키타노 히나코와 테라다 란제. 현재, 언더 곡의 프론트 멤버로서 활동하고있는 2인의 지금의 마음, 그리고, 앞으로의 솔직한 기분을 물었다.

 

13th 싱글 「지금, 이야기하고 싶은 누군가가 있어」의 커플링 곡 「어른으로의 지름길」에서는 유닛 상 에뜨와르의 일원으로서도 활동하고 있는 키타노 히나코과 테라다 란제. 두 사람은 323일 릴리즈 되는 14th 싱글 「하루지온이 필 무렵」 수록의 언더 곡에서도 프론트 멤버로 선출되었다. 그런 그녀들, 두명만으로의 그라비아 촬영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키타노 요즘 특히 13번째의 싱글에서 언더 멤버로나, 상 에뜨와르에서 만나거나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서, 딱히 의외구나 하는 느낌은 없지요?

테라다 . 지금까지는 없었다던지, 처음이란 느낌은 없네요.

키타노 그래도, 유원지에서의 촬영은 즐거웠어!

테라다 ? 저는 무서웠어요!(웃음). 그 자전거가. , 딱히 자전거를 타본적도 없고, 세발 자전거 밖에 타지 않으니까. 그래도 그런 높은 장소였으니, 커브에서 스스로 밖으로 튀어 나갈 것 같은 감각이 있어서, 정말 무섭다구요. 엄청 비명도 질러버렸고 (웃음).

키타노 나는 정말로 기분 좋게 페달을 밟았어! 밖이 추워서, 그늘에서 해가 닫는 곳까지 열심히 밟았지. 정말로 따뜻했어. 그리고, 낚시도 즐거웠지. , 「노기텐」이라는 넷 방송에서 낚시부였으니까. 오랜만에 낚시를 했는데, 릴을 쓰지 않고 죽대로 낚시를 하는건 처음이라 어려웠습니다.

테라다 저는 강에서, 물고기를 손으로 잡아 낚는걸 좋아한다구요. 초등학교 임간학교에서 처음으로 경험했을 때부터 엄청 빠져버려서. 그 후에도 가족을 데리고 갈 정도로 좋아했지만, 낚시는 딱히……. 이번에 처음은 아니었지만, 대로 낚시를 하는 것보다 손으로 잡는게 하고싶었습니다 (웃음). 하지만 즐거웠어!

 

키타노와 테라다가 노기자카462기생으로서 오디션에 합격을 하고 나서, 금새 3년이 지났습니다. 처음으로 만났을 때와 비교해서, 상대의 인상은 바뀌었나요?

 

키타노 최종 오디션에서 란제와 같은 팀이었어요.

테라다 그렇네, 분장실에서도 가까웠고. 키타노와는 처음부터 이대로였어요. 활기차고, 분장실에서도 커다란 목소리로 「우와-!」같은 느낌이었고 (웃음).

키타노 , 절대로 그렇지 않아! 2기생 모두 그렇게 말하지만, , 초긴장했어요.

테라다 그래도, 금새 (이토) 쥰나와 사이 좋아졌지?

키타노 그렇게 관계를 쌓는 사람도 있었다구요. 확실히 오디션 회장에 갈 때까지의 복도에서는 저도 시끄러웠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분장실에서는 그렇게 시끄럽지 않았습니다. 특기 피로를 위해서 만화 잡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모두가 「그거뭐야?」라고 물어오니까 「맨손으로 찢을거야-」라고 답하는 정도로.

테라다 아아, 그랬었네.

키타노 , 영어 회화를 할 수 있다든지, 노래를 잘 한다든지, 훌라후프를 할 수 있다든지, 그런 특기가 없어서. 게다가 처음인 오디션이었고, 과거 오디션 영상 같은 걸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랐어요. 1차심사에 붙었을 시점에서는 사회 견학을 하러 온 기분이었는데, 아버지가 갑자기 「잡지를 찢어봐」라고, 메일로 어떤 URL을 보내주셨습니다. 그걸 열었더니 잡지를 찢는 남자가 나오는 영상에서,           그게 너무 충격적인지라 (웃음). 하지만 말 하는 그대로 수 십 권을 찢는 연습을 했습니다.

테라다 대단하네요, 그렇게 특기를 찾는 건 대단한 거라고 생각해. 저는 처음부터 「특기는 무엇입니까?」라고 물어보면, 「특기는 없습니다」라고 답할 정도라. 오디션에서 저어땠었지. 기억해?

키타노 최초부터 엄청 아이돌이었어. 조그맣고, 체형적으로도 눈에 띄잖아요, 특수 체형이랄까.

테라다 특수체형 (웃음).

키타노 애니메이션 같이 귀여운 여자아이가 있어 같이. 그것 만으로도 다른 사람과는 다른 느낌이 있었습니다. 근데 처음에는 일본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테라다 아 그거 엄청 들었어! 처음에는 멤버와 딱히 이야기를 하지 않았으니까, 나중이 되어서 스즈키 아야네로부터 「하프라고 생각했어」라고 들었어. 하지만, 저도 역으로 아야네를 하프라고 생각했으니까, 조금 전에 서로 그런 이야기를 하고 「앗!」해버렸습니다 (웃음).

키타노 그런건 의외네, 3년을 거쳐도 상대의 인상은 바뀌지 않았네. 분명 상대와 표리가 없으니까려나.

테라다 그렇네. 그대로 툭하고 직설적인 사람이어서. 그대로네, 두 사람 모두.

 

그렇다면, 서로가 어른이 됐다고 느끼는 곳은?

 

테라다 그건 잔뜩 있습니다. 역시 키타노는 먼저 정식 멤버로 승격을 하고, 다양한 것을 뒤에서 봐서, 종합적으로 성장을 했다는 건 계속 느꼈습니다. 특히 언더 라이브 4th시즌에서, 키타노가 프론트에 있고 저는 3열째에 있었는데, 저는 서있는 위치적으로 키타노와 라링(나가시마 세이라)상의 사이 같은 포지션이 많았습니다. 기본적으로 키타노가 잘 보이는 위치여서, 댄스도 그렇고, 표현의 방법도 성장했달까, 「아아, 자랐구나」라는 걸 잘 알 수 있었습니다.

키타노 후후후 (웃음)).

테라다 하지만, 거기서 단지 「아아, 대단해」같은걸로 끝나지 않고, 지면 안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 때에는, 키타노는 저의 모티베이션이기도 했어요.

키타노 그랬었구나. 역으로 란제는, 옛날보다 말이 교묘해졌다고 생각합니다.

테라다 교묘하대 (웃음). 어째서?

키타노 분명 예전부터 지금의 사고회로로, 자신만의 표현을 사용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처음에는 그런 부분을 보여주지 않아서. 그래서 엄청 이상한 사람이었지만(웃음), 이상한 부분이 딱히 보이지 않았달까.

테라다 , 굳이 티를 내는 것도, 그렇게 많이 떠들 기회도 없었으니까. 그러니까, 들켰다고나 할까, 특별히 비밀로 하려던 건 아니었지만.

키타노 그런걸 통해서, 란제는 점점 자신만의 토크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언더 라이브 4th 시리즈에서 토크 기획이 있어서, 저는 란제와 쥰나와 라링상과 함께 팀으로 토크를 했었는데, 거기서도 조금 독설을 섞은 직구 스트레이트로, 한 발 물러나 중2명 같은 토크를 했었어요 (웃음).

테라다 , 요즘 엄청 중2병이라고 듣는다구요 (웃음).

키타노 뭐라 해야할까? 그런 란제의 노선은, 란제만 할 수 있고, 해낼 수 있달까. 확실히 정식 멤버로 승격하고 11번째의 싱글 (「생명은 아름다워」)가 있었는데, 13번째에서 금새 (언더의) 프론트로 올라온 이 스피드감은, 역시 란제만 할 수 있는게 아닐까 라고. 뭐라 해야지란제만이 지나갈 수 있는 길을, 란제 혼자서 나아간다고 해야할까. 같은 길이 있어도, 란제가 아니었다면 지나갈 수 없었던게 아닐까하고.

테라다 개척을 좋아하니까요 전 (웃음). 전부터 사람과 같아지는 걸 싫어했으니까. 테스트의 점수가 나빠서 부모님이 화를 내신 적은 없었지만, 「계속 다른 사람이 흉내를 내는 사람이 되어라」 같은 말은 들은 적이 있어요. 아버지가 그런 식인데, 유행 할 것을 「이건 반드시 온다구!」라며, 유행하기 전의 전의 전정도에 손에 넣을 정도입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그런걸 정말 좋아하는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에, 일반적인 다른 사람과는 다른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게 당연하달까. 역시 연예인은 사람에게 보여지는 일이고, 다른 사람과 다르게 있는 쪽이 기쁘다고 생각해서, 그 말을 정말로 명심하고있네요.

키타노 그런 의미로 저, 란제와 가정환경은 정반대려나. 제 자신은 다른 사람과 같아지는 걸 싫어하는데, 제가 농구를 할 때에 농신(농구 신발, 농구화)이 팀의 누군가와 같은걸 쓰게 되는게 정말로 싫었어요. 하지만 모두 고향의 같은 상점에서 사니까, 같은 물건 뿐일 수 밖에 없잖아요. 거기에 부원도 19명 정도니까, 반드시 신게 되버려요. 저는 그게 정말 싫어서, 굳이 인터넷에서 다른 농신을 주문하고 싶었지만, 그걸 몇 번이고 부모님과 다퉜어요. 부모님은 「모두와 같은게 좋잖아. 어째서 그렇게 다른 사람이 신는 걸 신경쓰는거야? 여기서 신지 않는다고 하는 것도, 세계의 누군가는 신고 있다고? 그런 사소한 것을 하나하나 신경 쓰면 힘들잖아?」라고 (웃음). 그래서 제가 집착을 하고 있었습니다, 자기 혼자만 하는게 좋아서. 란제 집은 가족 전체가 저 같은거 같네요.

테라다 그렇네. 테라다가() 전체가. 그래도 그런 집착이 반드시 지금의 일을 향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하지마-.

 

그 정도 집착이 강한 키타노와 테라다. 싹 눈이 가지고 있는 건 3년전부터 변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정신적으로는 꽤 강해진 것처럼 느껴진다. 특별히 작년 후반 이후, 그렇게 느끼는 기회가 늘어나고 있다.

 

테라다 정말인가요?

키타노 그렇게나 촬영에서 장난치는 걸 보여드렸는데도? (웃음)

테라다 그래도 어떠려나? 저희들로는 그런 내면적인 것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일까. 그도 그럴게 외견이라든지도,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에게 「조금 얼굴이 어른이 됐네?」라고 들어도, 자신은 매일 보니까 눈치채지 못하기도 하고.

키타노 정신적으로 강해진 것은 잘 모르겠지만, 생각하는 방법은 바뀌었을지도. 그게 자연적으로 바뀌는게 아니라, 자신이 바뀌도록 생각을 할 정도였으니까. 여기서 바뀌지 않으면 안된다고 결정한 때에, 바뀌도록 생각하고 다양한 시행착오를 반복하는 느낌이려나.

 

바뀌려고 생각한 커다란 계기는, 무엇이었는가?

 

키타노 저는 근본적으로 네거티브한 성격이라, 자신이 도망갈 길만 만들어서 도망가버려요. 2기생 전체에서는, (호리 미오나에 이어서) 2번째로 정식 멤버로 승격이 됐지만, 마지막에 승격된 6(이토 쥰나, 사사키 코토코, 스즈키 아야네, 테라다 란제, 야마자키 레나, 와타나베 미리아), 포지션적으로도 지금 그리 큰 차이가 없어. 그렇다는건 두번째에 걸맞지 않게, 이렇다 할 게 없었으니까라고 생각해버렸어요. 「나는 두번째로 승격했지만, 하지만, 더 이상 선발에는 들어가지 못하는거네? 어쩔 수 없잖아?」라든지, 자신에게 변명하고 도망칠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런건 작년 여름의 투어 (8월에 실시됐던 한 여름의 전국 투어 2015”)정도 때에 그만두자고 생각했어요. 확실히 현실을 보고, 받아들이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분명 이건 12번째 싱글에서, 언더의 프론트에 선 것이 계기였는데, 거기서 의식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그 후 역시, 남은 2기생 모두가 승격을 하고, 같은 스타트 라인에 선 것에 대한 위기감도 느꼈구요. 그때까지 조금이나마 리드하고 있다고 생각한 만큼, 모두와 나란히 섰다는 것에 대해서, 그 리드했던 만큼의 차이를 어떻게 만족해 나가야할까, 어디서 떨어져 나가야할까, 그런 부분에서의 위기감이 강했어요. 물론 모두의 승격은 기뻤지만, 발표부터 하루가 지나고 일어났을 때 갑자기 초조함이 찾아왔습니다.

 

테라다를 포함해서 그때까지의 연구생 6명이 정식 멤버로 승격한 것은 15222, 세이부 돔에서 개최됐던 노기자카46 데뷔 3주년 버스데이 라이브에서의 일. 키타노가 144월의 8th싱글 「깨닫고보니 짝사랑」에서 승격 한 후로, 1년 후의 일이었다.

 

테라다 벌써 제가 승격을 한지 1년이 지났네요. 제가 연구생 시절이 길어서, 그 때에 블로그도 당번제라 자유롭게 쓰지 못했구요. 게다가 언더 멤버도 아니었고, 싱글에도 참가하는 곡이 없어서, 연구생이 움직이는걸 녹화한 영상도 없어요. 최근까지 계속 팬 분으로부터 듣고있지만, 「블로그 이외에서 볼 수 있는게 없으니까, 움직이는 걸 본 적도 없고, 영상도 없어서 목소리도 잘 모르겠어」라고. 그런 현상이 일어났어요 (웃음). 가끔 악수회라든지 와주신 분이 「아, 움직인다!」같은 말을 해주셨는데, 「아니, 인간이니까! 움직인다구!」라고 답하는 일이 자주 있었습니다 (웃음). 게다가 최초로 승격한 미오나라든지, 그에 이은 키타노라든지, 「움직이고 있어」인거죠.

키타노 (웃음).

테라다 그래서, 그 「움직이고 있는」 사이에 점점 멀어져버리잖아요. 역시 사람은, 새로운 것에는 처음 조금 경원(※ 옮긴이 : 敬遠, 겉으로는 공경하지만, 속으로는 멀리함)하지만, 뭐든지 계속 보게 되면 애착이 솟아서 좋아하게 되는 것이잖아요. 그래서 팬 분도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것도 있었고, 노기자카의 팬 분과 멤버, 스탭분도 포함해서 「정체 모를」 저희들 연구생은 엄청 벽을 느꼈어요. 그렇게 생각하면, 승격하고부터 연구생이었던 6인 모두가 「보더」 (11th싱글 「생명은 아름다워」의 커플링곡. 연구생이었던 6명이 처음으로 레코딩에 참가했다.)라는 곡을 받아서, 그 때 처음으로 혼자서 노래를 해서 6명의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번엔 전국 악수회의 미니라이브에서 퍼포먼스도 할 수 있게 되고, 거기서 처음으로 저희들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드디어 악수회에서도, 이전엔 연구생 동료로 페어를 짰던 것을, 다음 번엔 선배와 페어를 짜게 되었습니다. 연구생 시절은 몇 분 밖에 서주시지 않았던 때도 있었지만, 역시 인기 선발 멤버인 선배와 팀을 짜서 「처음으로 직접 봤습니다」]라는 분도 와주셨어요. 「가까이서 보니까 의외로 괜찮네」라든지 「말해보니까 재밌었어」라든지, 그런 인상을 가져주시고, 그 이전의 「정체 모를」 저희들이 실상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건 일로 관계있는 분들께도 같아서, 점점 새로운 일이 늘어났어요. 그런 벽을 전부 무너뜨려준 것이, 의미 있는 「보더」라는 곡일지도 모릅니다. 저에게 승격은, 15222일의 버스데이 라이브의 순간이 베스트가 아니었나해요. 물론 제가 오디션에 붙었던 순간부터 엔진 전개였지만요 (웃음), 고치고 좀 더 노력하자고 생각하게 된 것은, 작년의 버스데이 라이브부터 였습니다.

키타노 저는 8번째의 싱글에서 선발에 들어간 때도, 「노기도코」 (154월까지 방송된 테레비 도쿄의 레귤러 방송 [노기자카는, 어디?]. 현재는 「노기자카 공사중」으로 리뉴얼되어 계속되는 중)에는 한 번도 말하지 못해서, 방송에 나왔는데도 거의 움직이지 않아요….

테라다 그래도 나는, 「키타노짱, 테레비에 나와!」 같은 느낌이었어요. 부러웠어요.

키타노 같은 2기생인데도, 입장이 모두 제각기에요. 연구생이었던 모두는 「보더」로 처음으로 솔로 파트를 받았지만, 저는 상 에뜨와르에서 처음으로 솔로 파트를 받았어요. 그런 부분에서, 각자 한 일도 느낀 일도 달라요. 그러니 2기생 전체로서는 분명 정말로 13번째의 마이츙 (신우치 마이)가 언더로 돌아오고, 미오나도 있어서, 「큰일이야! 2기생 전부 언더에 있어!」라는 그런 상황에서, 겨우 마음이 모인걸까나. 거기서 유대가 깊어졌다고 생각하고, 지금까지 그다지 함께하지 못했던 공백의 시간을 채울 수 있게 되었다고나 할까. 이전에는 무뚝뚝하지는 않았지만, 서로 나름대로 서로 벽을 만들고 있었달까. 예를들면 저는 함께하지 못했던게 8번째의 시간이었는데, 저는 선발의 모두와 엄청 차이가 있어서 함께 해나가는 걸 할래야 할 수 없었습니다. 그 제한된 시간 속에서 따라 잡을래야 잡을 수 없다는, 엄청 빠듯한 상태로 있었어요. 그래서, 대기실에서 2기생 모두와 함께 앉게 되었을 때, 미오나가 선발에 갔을 때에 느꼈던 기분과 같을지도 모르지만, 사이 좋게 떠들고 싶고, 서로를 이해하고 싶어도 서로 이해 할 수 없는 벽이 있었달까.

테라다 그렇네, 함께 있을 때가 갑자기 줄어들어서, 화제가 맞지 않게 됐었지. 나는 그런거 전혀 생각하지 못했어. 바보라서일까아…. 지금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어보니미안, 그 때, 나는 벽이라든지 느끼지 못했어.

키타노 란제는 그런 부분을 주변에 보이지 않고, 말하지 않아요. 사람에게 약한 부분을 보여주면, 상대도 안심하고 약한 부분을 보이는 경우가 있잖아요. 하지만, 란제는 누구에게도 자신의 약한 곳을 보여주지 않고, 자기 이야기도 하지 않아서, 란제에게는 아무것도 이야기하지 않았어요.

테라다 맞아, 그래서 저는 그런 점에서 벽을 느끼지 못한거네요.

키타노 뭐어저는 그 시기, 정말로 괴로웠다는 이야기입니다. 어디에도 익숙해지지 못한달까, 안심 할 수 있는 장소도 없어서, 어디에 있어야 되는 걸까 하는. 게다가 그 시기는 프린시펄 (16인의 프린시펄 trois)도 있어서, 지나치게 괴로웠어.

테라다 하지만 8번째의 때에는 각자 가지고 있는 고민이 달랐을거라고 생각하지만, 모두가 가장 떨어진 시기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되돌아보면, 저도 8번째 때에 처음으로 침몰했던게 아닐까. 뭐였었지, 그 때에. 뭔가 있지 않았나? 아아, 그래, 정말로 「나, 아이돌이 아닌게 아닐까?」라고 생각할 정도로 몇 주간도 일이 없었던 적이 있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한가하니까 블로그를 써야겠다고 생각해도, 당번제니까 쓰고싶다고 생각한 타이밍에는 쓰지 못했어요. 게다가 그 때, 「뮤직 스테이션」에 노기자카가 첫 출연을 했었는데, 키타노가 「M스테」에 나오는걸 생각하고 솔직히 보지 않았어요. 언제나 거실에서 가족과 테레비를 보면서 밥을 먹지만, 그 날만은 정신적으로 조금 무리여서, 방에서 한 걸음도 나가지 않았습니다.

 

그건 노기자카46 2기생 오디션에 합격하고, 정확히 1년이 지난 때였다. 기대를 가슴에 그룹에 더했지만, 자신이 상상한 이상의 성과를 낼 기회도 적었고, 자신이 맘속에 그린 이상과 현실이 점점 동떨어져갔다.

 

테라다 정말로 그래요. 2기생에게는 처음으로 오디션을 받았다든지, 이런 업계를 전혀 모르는 아이들이 많아서. 그러니 이상을 높게 잡아버린 것 일지도 모르지만, 들어오고나서 1년이 지나 현실과의 갭에 괴로웠달까. 물론 엄격한 세계라는 것은 각오하고 있었지만, 중학생이라든지 비교적 어린 아이가 많아서, 그런 현실을 받아들이는 건 어렵잖아요. 그러니 생각했던 것과 하고 있는 것, 주위로부터 들리는 자신의 이상이 전부 뒤죽박죽이라. 그래서, 그걸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자신도 있고. 그런 상황은 꽤 최근까지 계속 됐었어요.

 

그런 테라다 자신에게, 키타노와 같이, 생각하는 법이 뭔가 바뀐 계기가 있었을까?

 

테라다 무엇이었을까요? 제 자신은 바뀌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게 노기자카에 들어오고 나서 지금까지 계속, 「센터가 되고싶어!」라고 강한 발언을 계속해버리기도 했고 (웃음). 오디션 때부터 질의 응답에 「라이벌이 되는 것은 누구라고 생각하나요?」라고 질문을 받았을 때에도, 다른 모두는 「이코마(리나)상입니다.」라든지 「시라이시(마이)상입니다」라고 대답했는데, 저는 「멤버 전원입니다」라고 답해버려서. 그런 점에서 사람과 달라져버려요.

키타노 엇갈려버린다고 할까, 그러니까 란제는 강해요.

테라다 딱히 강하진 않다고 생각하지만….

키타노 그렇게 말하지 않는 제가 보기엔, 그야말로 그렇게 노출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금새 란제라는 캐릭터가 세워졌달까. 캐릭터가 뚜렷하달까, 확실하게 란제라는 사람이 보이니까, 그래서 승격을 하고 지금까지 온 스피드가 빠른거라구요.

테라다 거짓말이라든지 하지 않고, 분명 너무 바보인거에요 (웃음). 그도 그럴게 꾸며내는 건 반드시 나중에 들켜버리잖아요. 별로 그런걸 좋아하지 않아서일까, 약삭빠르지 못하니까 하지 않아요. 전부터 그랬어요, 그러니 첫인상이 엄청 나빠요. 그건 태어난 순간부터 그랬다고 생각하지만 (웃음). 유치원이라든지 초등학생때도, 주위로부터 첫인상이 「무서워」라고 들어왔지만, 하지만 몇 년에 걸쳐서 진정한 자신을 내보였더니, 「이 녀석, 정말로 꽁꽁 숨겨놓고 말했었구나. 처음부터 이런 녀석이었던거네」라고 인상이 바뀌어서, 마지막에는 「너 좋은 녀석이네」라고 듣게 되버려요 (웃음). 그렇게 된다면 좋겠다고는 예전부터 생각했던거라, 그래서 노기자카에 들어와서 처음부터 「센터가 되고싶습니다」라고 강한 발언을 해서, 다른 멤버의 팬으로부터 「뭐야 이 녀석?」이라고 생각되어져버렸어요. 그렇게 될 거란 건 알고 있었지만, 하지만 들어와서 이정도로는 될 수 없으니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고, 그게 본심이었습니다. 그러니, 처음에 「뭐야 이 녀석?」이라고 생각하셨더라도, 서서히 여러가지가 쌓여가며 인정받게 되려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만은 흔들리지 않아요.

 

테라다의 그런 가입 때부터 흔들리지않는 강한 의지는 정식 멤버로 승격 후, 보다 많은 팬의 눈에 보일 기회가 늘어났다. 그 결과, 그녀의 매력과 생각이, 다양한 사람에게 전해질 수 있게 된 것이 아닐까?

 

테라다 어째서일까요? 확실히 승격하고 나서 자신을 내보일 기회가 늘어난 만큼 「좋았어」라고 말해주시는 것도 전보다 늘어났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보지 못하셨으면 좋은지 나쁜지도 평가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승격하고 겨우 진짜 스타트라인에 섰다고 느꼈고, 그 조그마한 한 걸음이 매우 컸다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 키타노와 테라다는 323일 릴리즈되는 14th싱글 「하루지온이 필 무렵」에서, 다시 언더 멤버의 프론트에 서게 되었다. 두 사람은 선발 멤버 발표 후의 블로그에서, 현재의 심경을 솔직히 토로하지 않고, 금새 위를 목표로 한다는 강한 발언을 썼다.

 

키타노 싱글이 쌓이면서, 점점 고민은 변화해왔어요. 게다가 자신이 엄청 욕심을 부리고 있다는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멋대로이고, 되고 싶은 것도 하고 싶은 것도 잔뜩 있구나라고. 좀 전까지는 자신보다, 주위의 누군가가 움츠려들고, 우는 것에만 신경을 쓰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이런 일을 했습니다라고 말하면, 그걸 다른 2기생이 안다면 어떤 기분이 될까라고 생각한다거나. 사람의 눈만 신경써서 점점 네거티브하게 되버렸지만, 하지만 앞으로는 그러지 않고, 좀 더 자신을 바꾸기 위해서 생각하는 시간을 늘리려구요. 저는 지금까지 본심을 딱히 겉으로 드러내지 않고, 네거티브한 감정도 스스로 깨닫지 못한 척을 해왔지만, 저에게 되고 싶은 것도 하고 싶은 것도 잔뜩 있다고 생각했을 때, 역시 13번째 싱글에서 언더의 프론트에 서게 된 게 커요. 드디어 무도관에도 언더만으로 서게 되고, 상 에뜨와르의 활동도 하게 되고, 지금까지의 싱글의 활동 중에서, 여태껏 이상으로 반응이 느껴졌습니다. 그러니까, 14번째의 선발 발표의 결과는 처음에, 조금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노기중』의 방송일까지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선발발표? 14번째? 이제부터라구?」정도의 기분으로 있었는데, 방송되는 것을 가족과 보고, 팬 분으로부터의 블로그의 코멘트를 읽고, 역시 힘내야겠다는 마음은 들었지만…, 이번엔 지금까지 가장 괴로웠어요.

테라다 그렇네. 팬 분의 코멘트를 읽으면, 역시 신경을 쓰시는 게 직접 전해지는 문장이라, 그래서 역으로 괴로워졌어요. 그래서 모바일 메일을 받고 계시는 팬 분을 향해서, 「역으로 그러는건 그만둬주세요」라고 써버렸습니다 (웃음).

키타노 「다음엔 힘내자!」「키이짱, 다음엔 선발이야!」같은 것을 말해주시는데, 「우리에게 다음은 몇 번이고 있어!」라고 말하신다구요 (웃음). 그래서 지금까지는 「다음엔 선발 들어갈테니,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를 담담하게 블로그에 쓰던 걸 이번부터는 그만두고, 이번에 느낀 것, 생각한 것을 솔직히 쓰자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 때 「키이짱이 선발에 들어갈 때까지는 반드시 응원 할테니까!」라고 말해주시는 사람이 얼마 정도나 사라져버린걸까라고. 저를 응원해주시는 것에서 멀어져버린 사람이 잔뜩 있다는 사실도 괴로워서, 그래서 「다음에는」이라고 여유롭게 말하지 않고, 지금부터 손에 넣지 않으면 안된다고 걸, 14번째의 선발 발표를 통해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자기 자신을 보지 못한 척을 했던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그뿐 아니라 깨닫지 못한 척을 하고 상해버렸다고 할까, 마음이 비뚤어져 있었어요. 그 시간이 아깝다는 것을 과거로 돌아가 자신에게 전하고 싶을 정도로, 엄청 시간을 낭비해버렸다고 생각했습니다. 팬 분은 「좀 더 응석부려도 좋아」라고 말해주시지만, 저로서는 예를 들어 「지금은 괴로운 시기인거야」「이제 힘낼게요」라고 팬 분들께 전하게 되는 것 만으로도, 커다란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에 의해서, 분명히 여러분의 응원 방법이랄까, 저를 생각해주시는 마음의 무게도 바뀌려나라고. 분명히 제가 변한 부분에 의해서, 저를 둘러싼 환경도 전부 바뀐다고 생각하고,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것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테라다 키타노의 그 변화를 정말로 좋다, 부럽다고 생각합니다. 환경을 바꾼 것이 피부에 느껴진다는 건, 강점이잖아요. 저는 들어온 순간부터 「센터 목표합니다!」라고 계속 말을 해서, 팬 분들도 최초부터 마음가짐이 커다랬던 분이 많았던지라 (웃음).

키타노 「좋아, 란제의 센터를 지켜보자!」라고?

테라다 . 그런 느낌이어서, 그런 의미로 딱히 환경이 바뀌지는 않았어. 지금의 이야기 듣고, 그건 그거대로 좋으려나라고 생각했는데, 키타노의 그건 내가 경험해보지 못한 거다, 좋네라고 생각도 잠깐 했어. 그렇다고해서, 흔들릴 기운은 전혀 없지만서도 (웃음).

 

테라다에 대해서도, 13번째의 싱글에서의 활동은 상당히 충실했던 시기였다.

 

테라다 그렇네요, 처음으로 만족감이 잔뜩 들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노기자카에 들어와서부터 계속 「아직 부족해, 아직 부족해」라고 생각이 계속 들었었어요. 물론 13번째에서 경험했던 것보다도 좀 더 위를 목표하고 있지만, 그래도 작년엔 잔뜩 잡지라든지에 나오게 되어서, 처음으로 팬 분들과 가족으로부터 「정보를 따라잡지 못하게 되버렸어」라고 듣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럴듯한 노출도 한정되어있었고, 제 부모님은 제가 나온 잡지의 기사를 파일링 하시는데, 노기자카에 들어온 첫 해 라든지 연구생 시절에는 1년 다 합해도 3페이지 정도밖에 없었어요. 지금까지는 제 가족과 팬 분께도 슬픈 기억을 남겨드렸을지도 모르고, 딱히 부모님과 팬께 효도를 할 수 없었다는 것도 느꼈고, 스스로도 분했습니다. 그 얇은 파일을 볼 때에 「반드시 내년에는 좀 더 나오겠어!」라고 생각했어요. 조금 그 때부터 13번째 싱글작년 후반 정도부터 언더의 프론트에 서게되고, 상 에뜨와르로서 활동을 하게되어 다양한 활동을 하게되고 다양한 장소에 나갈 수 있게 되었어요. 그 때에는, 음악 방송에서 한 번 밖에 「태양 노크」의 선발 멤버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많은 사람이 보는 방송에 나가게되어서 부모님도 기뻐하셨고, 유치원생 동생도 「란제가 테레비에 나와!」라고 엄청 기뻐했어요. 그래서 「나는 아이돌이구나!」라는 걸 새삼스레 실감할 수 있었고, 어린 동생도 평소에 제가 뭘 하는지 몰랐었는데 (웃음), 란제가 이코마상과 같은 그룹이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 이후에는 제가 일을 아침 일찍 가서 밤 늦게 올 때도 「누나는 그런 일을 하고 있어」라고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것도 정말로 기뻤고, 악수회에서 잡지와 음악 방송에 나왔을 때의 감상을 팬 분들로부터 직접 들었을 때 「지금까지 무너지지 않고 힘내서 다행이네」라고,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그 기분을 가지고 14번째의 싱글에서 활동을 이어간다면, 이 앞의 미래에는 더욱 더 성장해서 바뀌어 갈 수 있지 않을까?

 

테라다 후후후후(웃음).

키타노 갑자기 부끄러워하기야! (웃음)

테라다 -, 순간이지만 머리를 풀로 회전했는데, 히죽대는게 멈추질 않았어 (웃음). 하지만, 어떻게 될까요. 싹의 부분은 계속 바뀌지 않았고, 어쨌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앞만 보고, 계속 14번째도 힘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언더의 전국 투어도 있구요.

 

그리고, 2기생에게는 어떻게든 「후배」라는 이미지가 따라다니는데, 가입으로부터 벌써 3년이 흘러, 3기생의 오디션도 결정된 지금, 선배인지 후배인지 말하고 있는 케이스도 아니다.

 

키타노 1기생의 선배의 등을 보고 배운 것이 소중하고, 그걸 십분 이해하고 있지만, 역시 그걸 언제까지 「나는 2기생이고. 후배야」라는 기분을 가지고 가는 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저희들에게 만족하지 못하는 것이 잔뜩 있지만, 1기생과 2기생의 사이에 있는 거리 같은 것만은 빨리 없애고 싶습니다. AKB48을 보면, 역시 선배 후배는 있지만, 좀 더 하나로 뭉쳐있다는 점이 있잖아요. 그런 의미로라도, 지금의 거리감을 바꾸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일치단결한, 하나의 그룹이 되지 않으면이라고. 주위의 분들께 「어째서 언더 애들이 선발에 들어가지 않는거야?」라고 듣는 것과 함께, 지금은 이제 거기에 차이가 없을지도 몰라요.(周りのから「何でアンダーのたちが選抜れないの?」ってってもらえるのと一緒、今はもうそこにはないのかもしれない。) 그러니까 올해도 다시 『NHK 홍백가합전』에 출장 할 수 있게 된다면, 거기서 좀 더 얼기설기 섞는다고 할까, 시청자 분들께도 「이 아이들(=2기생)도 노기자카46구나」라고 확실히 인식시켜 드릴 수 있게 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분하잖아요. 그래서 좀 더, 작년까지는 정말로 2기생이 약했다는 걸 저희들도 절실히 느끼고 있으니, 올해부터는 좀 더자주 카린이 「폭풍 전야의 고요함」을 이야기 하는데, 그런 느낌으로 앞으로 2기생의 대역전, 커다란 반전을 보여주고 싶다는! 지금은 그런 마음입니다.

 

사실, 작년 가을의 언더 라이브 4th시즌에서 2기생 멤버가 확실히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그건 보는 사람에게도, 그리고 그녀들에게도 상당히 커다란 변화였다.

 

테라다 언더 라이브는 정말로 컸다고 생각해요. 처음으로 저희들이 언더 라이브에 참가했던 때에는, 아직 관객분이랄까 1기생과의 사이의 벽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경험하지 못한 것이 잔뜩 있어서. 그게 「서야하는 위치는 어디?」라고 하는 것부터 시작했었죠? 영문을 몰랐었지?

키타노 저는 「헤-엣」이라고 생각했어 (웃음).

테라다 2기생은 정말로 거기부터 시작해서. 1기생 분들은 선배니까, 저희들보다도 경험치가 높기도하고, 그런 아마추어 같은 2기생을 보고 번거롭다고 생각하시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언더 라이브를 거듭해나가며, 여러가지 괴로운 것도 즐거운 것도 1기생의 선배들과 공유한 만큼, 상대의 좋은 부분도 잔뜩 보게 되잖아요. 거기서 겨우 단결하게 되었달까, 다양한 면을 보는 만큼 단결 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4th시즌에는, 그 경향이 보다 강했던걸까 라고.

키타노 출연도 컸다고 생각하지만, 라링상이 저희들에게 맡겨주셨으니까. 정말 전부 끝났다고 보고, 엄청 생각했습니다. “언더 라이브 4th시즌때에는, 아직 라링상의 졸업을 알지 못했지만, 라링상이 그다지 주도하는 것이 없었는데 (らりんさんがあまり仕切ることがなくて), 잠깐 모두 맘놓고 있는 거 위험하지 않아?”라고 하셨을 때도 있었어. 하지만 거기서 모두 깨닫고, 마음도 새롭게 무도관에 섰어요. 그래서, 끝난 후에 「아아, 라링상은 우리들을 시험하고 있었어. 정말로 여기서 졸업해도 좋은걸까, 아직 할 때가 아닌가 하는 것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보고 있었어」라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테라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키타노 . 라링상의 힘으로, 지금 여기까지 오게 된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아직 안심 할 수 없지만요. 저는 화나있어요, 어째서 말하지 않고 졸업을 발표한거에요 라링상은 (웃음).

테라다 어째서야. 함께 확실히 배웅해드리자?

 

특별히 언더 라이브에는 개시 초기부터 나가시마가 중심이 되어, 언더-멤버를 정리해주는 인상이 강하다. 그러던 319, 20노기자카46 언더 라이브 전국 투어 2016 ~나가시마 세이라 졸업 콘서트~”로 나가시마가 그룹을 떠난 후, 누구가 언더 멤버를 끌고 갈 것인가, 누구가 모두를 끌고 갈 것인지 궁금하다.

 

키타노 라링상도 후카가와 (마이)상도 그렇지만, 두 사람이 졸업을 하는 것은 정말로 너무 커다란 구멍이라서. 거기를 누군가가 두 사람 분 채우는 건 절대로 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언더 라이브 중에서 라링상이 사라져버린 구멍을 누군가 혼자서가 아니라 모두가 커버로 뭉쳐서, 함께 메꾸어야 거기서 다시 일치단결 할 수 있고, 다양한 것을 모두가 경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무도관에서 졸업 발표가 있어서 라이브가 끝난 후에, 모두 갈아입지도 않고 백야드에서, 한참을 초조해했어요. 선배 중에서도, 「어쩌지, 투어가 결정 됐는데? 누가 어떻게 하지?」라고 걱정하셨어요. 그런 것을 포함해서, 지금까지 언더 전체가 라링상에게 맡기고 있어서, 나고야 이후에 어쩌지라는 걱정도 했었습니다.

테라다 정말로 상상하기 싫었지만, 다시 그렇게 누군가에게 맡기기만 한다면 같은 것의 반복이기도 하고, 전혀 학습하지 못하는 것도 있어. 그러니까 개인적으로 전원이 힘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정말로 어쩌지?

키타노 , 처음엔 정말로 노래도 제대로 부르지 못하고 댄스도 할 수 없는게 문제여서, 9번째 (「여름의 Free&Easy_부터 언더 라이브에 참가했던 때에 아무 것도 말할 수 없었어요. 하지만, 벌써 14번째에서 2기생이 있는 입장을 마음에 두고, 거기에 라이브를 만들어내는 팀으로서 전체를 보고 여러가지를 말해나가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지금까지 보이스 트레이닝을 한다 하더라도 라이브의 리허설과 병행해서 해와서,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그런 것도 전부, 그럼 오늘은 댄스를 집중적으로 레슨 할 거니까, 전날에는 보이스 트레이닝을 하자는 걸최근 스탭분께 상담을 했습니다. 언더로 전국을 가게되고, 회장에 의해서 사정이 다를지도 몰라서, 다양한 시험 받을테니. 분명히 지금까지보다 힘들거라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좀 더 소리를 내지 않으면 안된다고, 좀 더 전력으로 댄스를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나고야 이후의 언더 라이브를 지금부터의 노기자카46의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것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저희들 언더들이 노력해야하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다음의 언더 라이브 토호쿠 시리즈는 전례가 없을 정도로 주목을 받을 것임이 틀림없다. 그건 나가시마의 졸업도 크게 관계가 있지만, 그 이상으로 작년 말의 홍백에서 노기자카46을 주목한 사람이, 후에 언더 라이브라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 때에 「그건 재밌어」라고 생각되어질 수 없다면, 모처럼 2년 이상을 이어 계속해온 언더 라이브의 의미가 없어져버린다. 그렇다고해서 현상 유지대로는, 그때까지 붙어있던 팬이 멀어질 가능성도 부정 할 수 없다. 키타노가 말 한 대로, 3월 하순부터 스타트하는 언더 라이브 전국 투어는, 노기자카46의 향후를 점치는 중요한 라이브가 될 것임이 틀림없다.

 

키타노 그렇게 생각하면, 사실은 무섭지만요 (웃음). 역시 멤버 모두가 각자, 입장도 생각도 다를지도 모른ㄷ고 생각하지만, 그걸 어떻게 하나로 뭉치는 것이 과제랄까. 본심으로는 라링상의 졸업을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그건 모두가 현실을 마주해서, 어떻게 해야 넘어 설 수 있을까, 어떻게 기대에 응할 수 있을까라는 걸 확실히 생각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기생도 한 사람 한 사람 의식을 높게 가지고, 앞으로 나서는 것을 두려워하면 안된다고. 그게, 이제 노기자카46의 멤버가 된지도 3년이고, 16살에 들어온 제가 올해로 20살이 되잖아요? (웃음)

테라다 시간은 되돌릴 수 없으니까. 돌아갈 수 없으니까, 지금은 할 수 밖에 없어.

키타노 .

테라다 (웃음).

키타노 무서운 것 뿐이지만, 마주서지 않으면 안되니까! 사실은 저는 누구보다도 댄스를 할 수 없고, 누구보다도 음치라서, 아이돌로서는 스타트부터 마이너스였어요. 그럼 점에서, 아이돌로서 가장 성장 과정을 즐길 수 있달까 (웃음).

테라다 지금 좋은 걸 말했어! (웃음)

키타노 정말로! 지금까지 말했어요, 「예전에는 댄스가 초 서툴었어」라든지. 그런 마이너스부터의 스타트로 지금까지 와서, 아직 최초의 한 계단까지밖에 오지 못했을지는 모르지만, 초기부터 봐주신 팬 분들이 제 부모님 같은 시선으로 「사람은 정말로 성장하며 자라나는거였네」라고 말씀하시기도 하고 (웃음). 그럼 의미로, 보시는 분들께는 재밌는 생물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테라다 알기 쉽네요, 키타노라고 하는 존재는.

키타노 숫자로 표현을 한다면, 마이너스부터 겨우 지금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 정도라서 (웃음).

테라다 저희들 두사람의 팬 분은, 귀여운 아이가 좋다든지, 소탈한 아이가 좋다든지, 어느 쪽이 아닐까?

키타노 그래?

테라다 생각해봐. 그게 귀여워, 키타노는. 그런 점도 포함해서 알기 쉽고, 아이돌처럼 반짝반짝 하는 느낌이잖아요. 내가 봤을땐 부럽다구? (웃음)

테라다 란제는 충분히 아이돌답다구! (웃음)

 

두 사람은 최근, 그룹을 벗어나 개인 활동도 조금씩 늘려가고 있다. 키타노는 15년 말 패션 잡지 『Zipper』의 전속 모델로 취임. 테라다는 일간 스포츠 WEB판의 연재 「NEWS가 토마란제」가 스타트. 다양한 장면을 조금이지만, 지금까지 나오지 않았던 개성을 보일 수 있게 되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장래 어떻게 되고 싶다는 이미지도 완성되어 온 것이 아닐까?

 

키타노 노기자카에는 배우라든지 모델이라든지 라디오라든지 그라비아라든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배가 많이 계시지만, 저는 아직도 장래에 어떻게 되고 싶다는 명확한 것이 보이지 않아서. 역으로 뭐든지 되고 싶고, 뭐든지 하고 싶다는 상황입니다. Zipper』의 전속 모델이 되어서, 새로운 자신을 보게 되고, 새로운 자신을 끌어내고, 새로운 자신을 사람들에게 보여준다고 생각하면, 정말로 두근두근거립니다. 매일 매일, 다양한 사진을 찍기도하고, 다양한 것을 이야기하는 중에, 스스로도 「아, 이런 나 자신도 있구나」라든지 「나는 이런 표정을 할 수 있구나」라든지, 자신에 대한 새로운 발견이 정말로 많아서, 거기에 대해서 다양한 것을 하게 되는 기회가 귀중하고, 하나 하나가 찬스이고, 하나 하나를 어느 만큼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고. 그러니까 이런 부분으로는, 아이돌로서의 의식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에 대해서 이렇게나 욕심쟁이였구나라고 깨닫게 된 것은, 아이돌로서 다행인 점이라고. 그러니까 지금은 「저게 하고 싶어」라고 한정하는 것이 아니라, 뭐든지 하고싶어. 역으로 그렇게 생각하지 않게 되버리면, 분명히 더욱 아무것도 될 수 없다고 생각되기도 하고. 혹시 장래에, “이것이라는 것을 본격적으로 해보고 싶다는 날이 오게 될지도 모르지만, 하지만 지금은 좀 더 다양한 자신을 보고싶고, 다양한 자신을 끌어내고 싶습니다. 그게, 아직 제 자신을 잘 모르겠고, 제 자신이 깜짝 놀랄 제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테라다 저는 노기자카에 있는 사이에 물론 다양한 것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요. 제가 「아이돌로서 괜찮을까」라고 생각하면서 오디션을 받은 이유는, 물론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하나가 「아이돌은 여러가지 일을 할 수 있다」때문입니다. 정말로 얽매여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않은 것이 아이돌이랄까. 물론 오늘 같은 잡지에서 촬영을 하게 되는 것도 있고, 혹은 연기를 하고 다른 사람이 되는 것도 할 수 있고, 라디오는 본연의 자신이 나오기도 하고, 아이돌이라는 하나의 직함으로 다양한 것을 할 수 있잖아요. 그게 정말로 멋지다고 생각해서. 아이돌이라는 기둥이 하나 크게 있지만, 거기서 다양한 것을 할 수 있어서, 아이돌로 있는 중에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때는 디자이너가 되고싶다는 꿈을 가지고, 그 때에 선생님께 말했었어요, 장래에 이렇게 되고싶다고. 그랬는데 산수만이 월등히 성적이 나빠서, 선생님으로부터, 「치수라든지도 잘 모르니까, 절대로 무리야」라고 차가운 눈으로 말하셨어요. 그 순간에, 자기자신에게도 차가워져버렸습니다.

키타노 엄청나네, 선생인데 그런 말을 해버리고.

테라다 그치? 초등학생 때의 자기자신에겐, 선생이란건 절대적인 존재잖아요. 하지만 부정당한 것으로 차가워져서. 하지만, 최근엔 노기자카에 들어와서, 오늘의 촬영에서도 귀여운 옷을 입게 되었어. 키타노도 그렇지만, 노기자카에는 모델상도 많이 있잖아요. 그런걸 가까이서 보면, 역시 저는 이런 패션의 세계가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대단한 용모나 몸매도 스타일도 아니어서, 모델로는 무리라고 생각하지만, 만드는 쪽이라면 해보고싶다고, 새삼스럽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니까, 모처럼 노기자카라는 축복받은 환경에 있게 되었으니, 지금은 다양한 것을 경험하고, 장래만일 졸업을 하게 된다면, 또는 노기자카에 있어도 이런 찬스가 있다면, 디자이너처럼 옷에 관여하는 일을 하고 싶다고 요즘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다양한 것에 대해서 오픈 된 마음입니다.

 

그건 그렇다 하더라고 두 사람의 개성의 대비는 정말로 흥미롭다. 정반대가 함께,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으니 말이다.

 

테라다 자주 「라지라-!(NHK 라디오 제 1의 방송. 멤버 중 나카모토 히메카가 MC로서 출연중)에 나올 때, 이 두 사람이 대립하게 되어서(웃음). 닮은 점도 많지만뭐랄까?

키타노 마음의 부분이랄까, 똑바로 자라나는 점이 닮았으려나?

테라다 그 부분은 확실히 닮았지만, 그게 너무 강해서 어느쪽도 부러지지 않네요 (웃음).

키타노 그리고 생각하는 법이랄까, 사물을 파악하는 법은 다를지도.

테라다 , 다르네. 그게 나는 장래적으로 사람의 위에 서는 듯한 존재가 된다면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기도하고

키타노 그건 나랑은 다르려나.

테라다 그리고, 역시 센터에 서고싶어. 연구생 때에, 제일 뒤에서부터 센터로 춤추는 선배들을 그저 볼 뿐이잖아요. 그러니 어떻게하든 거기까지 가고싶어! 역시 저는 목표하는 장소는 저기구나 라고 곰곰히 생각했어요.

 

 

 

PROFILE

키타노 〮히나코

96 717일 태어난, 치바현 출신.

O, 게자리. 2기생.

공식 블로그의 여는 인사는 팬으로부터 받은 것을

채용하고 있다. 애칭은 「키이짱」

 

테라다 〮란제

98923일 태어난, 도쿄부출신.

혈액형불명, 천칭좌. 2기생.

취미는 인간 관찰. 다카라즈카의 팬.

노기자카46에서 유일한 왼손잡이. 애칭은 「란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