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向ぼっこ :   선선한 오후,   햇볕쬐기

EX대중 4월호 키타노 히나코 인터뷰 본문

잡지

EX대중 4월호 키타노 히나코 인터뷰

FLUDD 2016. 4. 9. 16:46

노기자카46 차세대가 싹을 틔울 무렵

파괴 없이는 창조도 없다!

키타노 히나코의 야망·전국판

 

블로그 타이틀을 정한 진의

-키타노씨, 14번째의 선발에 들어가지 못한 분함은 있나요?

분함도 있지만, 발표 된 직후에 「이 이상 위로는 못가는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오르지 못하는 벽을 깨달았달까. 13번째에서 상 에뜨와르를 결성하고, 무도관의 경치를 보고, 지금까지 하지 못 했던 것을 잔뜩 경험해서 미래가 밝아보였습니다. 상에또에서 춤 출 때는 너무 즐거워서, 날아갈 듯한 기분이라 (웃음). 「나, 화려한걸까나」라고 생각 할 정도로 희망에 가득 찼었습니다. 하지만, 결국엔 아무것도 바뀌지 못했네요.

-자기가 해볼 수 있는 건 해보자는 마음은 있는거네요.

반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팬 분께 뜨거운 말씀을 들을 기회도 늘어났고, 악수회에 오시는 분도 늘어서 자신도 붙었지만, 현실에 부딪쳤네요.

-선발발표로부터 방송까지의 블로그의 타이틀이 꽤나 네거티브하네요.

팬 분들께 면목이 없어, 어떻게도 할 수 없어서 고민했습니다.

-예를 들면 116일의 타이틀은 「기다란 터널」이네요.

터널에 들어간 직후에는 끝이 보이지 않잖아요. 선발의 벽은 두꺼워서 간단히 가지 못하는 건 알고 있었지만, 어느 정도의 노력을 해야, 어느 정도의 멘탈이 있어야 넘어설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120일의 「사람과의 거리감」은?

무도관 때쯤부터 「내가 목표로 한 곳에 가기 위해서는 언더에게 필요한 존재여야 할 뿐만 아니라 여기서 머물기만 해서는 안돼」라고 자신에게 타일렀습니다. 모두로부터 거리를 두면 눈에 보이는 경치가 달라질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서, 분장실에서도 일부러 고립되어서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게되었습니다. 거리를 두고 2주간정도 흘렀을 때, 마이츙 (신우치 마이)이 「밥먹으러 가자」라며 끌고가서⋯⋯ 싫었지만 갔습니다 (웃음)

-싫었던건가요 (웃음).

마이츙, 엄청 찾아 온다구요. 저도 거짓말은 못해서 말해버리고 (웃음). 그 때도, 마이츙이 「요즘, 무슨 일이야?」라고 물어봐서 이유를 말했는데, 모두들 「히나는 변해버린걸까」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까이 오지마」 오-라를 내뿜고 있어서, 계속 함께였던 이오리와도 이야기하지 않았어요 (웃음). 결국, 마이츙에게 「미안해! 오해니까」라고 말하고, 지금은 원래대로 돌아왔지만요.

-다양한 갈등이 있었네요.

이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는 걸까, 슬퍼하는 사람이 있다면 나를 희생해서라도 일으켜줘야 할까, 그런 생각을 그만두고 싶어서, 모두와 거리를 뒀습니다. 하지만, 그 방법은 틀렸습니다. 어머니도 「히나코의 주변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을 소중히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라고 하셔서, 그렇구나 라고.

-선발 발표가 방송되고 긍정적이었나요?

그때까지는 울지 않았었는데, 방송을 보고 어머니와 울어버렸습니다. 조금 전에 그렇게나 힘내자는 기분이 시들어있던 자신에 대해 「이대로 괜찮을까」라고 생각했어요. 지금까지 지탱해주신 팬 분들이 소비한 시간을 없었던 걸로 해버리는 건 면목이 없어서, 여기서 끝낼 수는 없지라고 생각을 고쳐먹었습니다. 돌아와서 다행이다~ (웃음).

-다크사이드에 떨어져버릴 뻔한 정도였나요 (웃음).  이토 마리카상과, 이노우에 사유리상을 보면, 고민하기도하고 긍정적으로 나아가기도 하는 걸 반복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걸 발신하는 것도 포함해서.

자신이 생각한 전부를 이야기 하는 게 제가 하는 방법인데, 숨겨도 결국엔 들켜버리는게 저라서 (웃음). 팬 분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공유한다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14번째에서는, 센터인 나카모토상을 도우면서 자신의 색을 내고 싶은 마음이 있나요?

그렇네요. 상에또 중에서 유일한 센터인 노래가 없어서, 선발에 들어가는 건 물론이고, 언더에서 센터가 되어 제 노래를 갖고 싶다는 마음도 있습니다.

-이미 캐릭터는 만들어져 있으니까요.

요즘엔 괴력 바보에서 빨리 누르는 바보(46시간 TV의 퀴즈 왕과의 대결에서 빨리 누르기의 센스를 발휘했다.)로 바뀌어가는 것 같지만요 (웃음).

-아하하하! 지금까지의 언더를 파괴하고 새로운 언더의 모습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고있나요?

그렇네요. 이노우에상이 이끌어주실 때 팬 분들도 뜨거워졌다고 생각해요. 「언더 라이브에 사유냥, (이토) 마리카, 아스카가 있었다면 좀 더 대단할텐데」라고 생각을 하시는 것 같지만, 저희들은 더 이상 그 씨름판에는 서있지 않으니, 지금의 언더의 매력을 팬 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제 자신, 「키이짱이 선발에 들어가지 못하는 이유는 간단해」라고 팬 분께 들은 적이 있어요.

-? 어떤 이유인가요?

화려한 오라가 없다고. 그건 저도 느끼고 있어서, MC를 할 때에라도 빛날 수 있도록 시행착오를 하고있습니다.

-화려함은 있다고 생각하니, 올해 중에 키타노상이 선발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46시간 TV의 욧짱상(하마구치 요시유키)의 점에서 급상승 멤버 1위로 뽑혀서, 그걸 믿으며 노력하려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