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向ぼっこ :   선선한 오후,   햇볕쬐기

BOMB 6월호 키타노 히나코, 테라다 란제, 나카모토 히메카 인터뷰 번역 본문

잡지

BOMB 6월호 키타노 히나코, 테라다 란제, 나카모토 히메카 인터뷰 번역

FLUDD 2016. 5. 15. 01:37

고민하는 모습도 멋지니까 아이돌은 성립한다고 생각해

-나카모토상과 키타노상은, 올해 20살이 되네요.

나카모토BOMB가 발매 될 쯤에는 이미 스무 살이 됩니다! 빨리 20대가 되고 싶어서, 작년 『죠시라쿠』 때부터 앞으로 7개월로 스물이다!”라고, 계속 카운트해왔어요」

키타노 「말했다, 말했어 (웃음)

테라다 「성급해!

키타노 「하지만, 요즘, 젊다는 건 유리한 게 아닐까? 라고 엄청 생각하고있어요. 젊다는 것 만으로 눈을 끄는 것도 있어, 라고 할까. 지금 제 상황까지 2년만 더 빨랐다면~이라고 매일 생각해요

나카모토 「그래도, 2년 빨랐다면, 빙빙 돌다가 오지 못한 일들이 있었을지도 몰라」

키타노 「그렇지만…. 언더 프론트로 선 게, 17살이었다면 어땠을까?라고 생각해버려. 분명 (이토) 마리카상도 첫 프론트가 17살정도의 때였지?

나카모토 「『늑대에게 휘파람을』 때네. 그렇게 말한다면, 내가 17살 때는, 『바렛타』에서 처음으로 선발 멤버로 뽑혀서, 드디어 지금부터다!라고 느꼈었다구」

테라다 「에에~, 그 때 17살이었나요?

나카모토 「응. 트윈 테일을 할 때 (웃음)

테라다 「시간의 흐름은 참 빠르네에

-지금, 17살인 테라다상은, 빨리 20살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나요?

키타노 「란제가 부러워!

테라다 「그런 말을 듣는 게 프레셔-(웃음). 연령 때문에 하지 못하는 것도 있고, 주변에서 보는 방식도 달라지니까 어렵지만…. 하지만, 저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을지도오. 시간은 평등하게 흐르니까, 그건 어쩔 수 없죠」

나카모토 「아깝다구. 17살을 즐기는게 좋다고 생각해」

테라다 「정말인가요? 18살까지, 겨우 반 년 남아버렸어!

나카모토 「뭐, 키타노의 초조함도 모르는 건 아니지만, 마음의 문제도 크지 않아?

테라다 「예를 들면, 1주간의 스케쥴 중에서 개인 일이 많아지면, 기쁜 마음이 되버려요. , 단순하니까, 그것만으로 힘이 나요」

나카모토 「마음을 다잡는 것이 중요, 라는거지」

-키타노상은 20살을 눈 앞에 두고, 다양한 갈등을 하고 있는 느낌이네요.

키타노 「어떤 것에 대해서든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스스로 거부한다면, 거기서 가능성도 사라져버리잖아요. 하지만 저는, 자기 나름대로 고집을 가지고 해나가고 싶어요. 나오는 걸 뭐든지 먹어버리겠어, 라는건, 올곧게 살아가기 위해서 중요하지만

-스스로 그것을 어떻게든 잘게 씹어서, 흡수하는게 중요하다?

키타노 「먹는 방법도 그렇고, 손님에게 어떤 요리를 내놓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저희들은 멜론빵을 만들고 있는데, 정통적인 멜론빵을 사러 온 사람에게, 휘핑 크림이 들어간 멜론 빵을 준다면, “?”이라고 해버리죠. 겉보기와 이름은 같지만, 정말로 그걸로 괜찮은건가?라고」

나카모토 「엄청 잘 알 것 같아」

키타노 「식재의 이야기야 (웃음). 하지만, 손님이 무엇을 바라고 있는가, 정말로 먹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이게 신경이 쓰여요」

테라다 「그래도, 인간은 수 억이나 있잖아요. 그러니까, 그 만큼 다양한 사람이 있어서, 당연히, 좋고 싫은 것도 있다고 생각해. “저는 바삭바삭한 멜론빵이 좋아라든지, 게중에는 쵸코칩이 들어간 멜론빵이 좋아라고 하는 사람도 있어. 하지만, 저는 저 하나 밖에 없으니까 하나의 의사 밖에 없어. 전부 대응하는 건 어렵지만, 그래도 자기 나름대로 생각하고, 고민하는, 그런 모습도 멋지니까, 아이돌이 성립한다고 생각해요」

키타노 「란제절() 이네~

테라다 「그러니까, 고민을 하더라도, 즐기고 있더라도, 살아있는 것만으로 좋지 않나」

나카모토 「멋져!

키타노 「전보다도 책임감이 생겼으니까, 이런 것도 생각하게 된 걸까나아. 스스로 노력하는 것 뿐만 아니라, 완성된 물건을 손님이 받아들일까?라는 의식이 전보다 강해졌달까…. 뭐어, 어쨌든 발버둥치고 있습니다 (웃음)

나카모토 「요즘, 친구가 말했었는데, 인간은 뭘 하든지 2할의 사람은 받아들이지만, 2할의 사람은 거부한다고합니다. 하지만, “부정적인 의견만 신경 쓰면 자신에게 좋을 건 없으니, 6할의 사람을 어떻게 할 것인지가 중요하다라는 이야기를 친구로부터 들어서, , 조금 마음이 가벼워졌어요」

테라다 「그래그래!

나카모토 「좌절하는 일도 있지만, 그렇지 않아. 아군이 잔뜩 있어, 라고 느꼈어요」

키타노 「그 6할을 실망하게 만들면 안된다는거네」

나카모토 「맞아맞아」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키타노상, 개운해졌나요?

키타노 「요즘 마음이 편치 않았는데, 아직 노력하는 수 밖에 없어, 라고 지금 생각했습니다. 불타오릅니다!

나카모토테라다 「잘됐네 (웃음)


Comments